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훌륭한 웹 호스트를 찾는 방법

카테고리 없음

by Master와이어 2020. 6. 4. 11:48

본문


훌륭한 웹 호스트를 찾는 방법



만약 당신이 좋은 웹사이트를 코드화했다면, 당신이 그것을 인터넷에 올릴 수 있는 약간의 웹 호스팅을 하지 않는 한 그것은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다.


비록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서비스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겠지만, 그것은 적절한 조사와 탐색을 필요로 한다.


사냥하는 동안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계속 읽어라.




고려 중인 각 잠재적인 웹 호스트가 어떤 계획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.


대부분의 경우 무료 사이트는 정적 페이지만 제공하므로 사용자 지정 언어 스크립트를 추가할 수 없다.


웹 사이트의 특성상 동적 스크립팅 기능이 필요한 경우 유료 서버에서 호스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유리할 수 있다.




전용 호스팅과 공유 호스팅 중 하나를 선택하시겠습니까? 대규모의 복잡한 사이트 또는 전자 상거래 노력은 고객들의 느린 경험을 방지하기 위해 전용 호스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
만약 그렇다면, 당신은 전용 호스팅을 하는 것이 더 낫다.




호스트 결정을 내릴 때, 두 번째 선택을 명심하십시오.


이렇게 하면 서비스 중단을 기다리는 대신 별 문제 없이 전환할 수 있다.




도메인 이름 등록과 웹 호스트 서비스 모두에 동일한 서비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

한 명이 실패하더라도 다른 한 명은 여전히 접근할 수 있다.


이것은 새로운 서버의 복구가 더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만들 것이다.


하나의 웹 엔터티에 기술적 믿음을 두지 마십시오.


이것은 당신의 호스트보다는 당신의 손에 당신의 도메인의 통제권을 맡긴다.




웹 호스트에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 데이터의 하드 카피 백업을 만드십시오.


최악의 상황이 발생하면 필요에 맞게 백업이 예약되어 있을 것이라고 믿을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가장 좋다.


이렇게 하면 어떤 일이 있어도 데이터 사본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.




무제한 서비스 패키지가 실제로 무엇을 제공하는지 매우 명확히 하십시오.


예를 들어, 무제한 디스크 공간은 업로드할 수 있는 파일의 종류가 제한됨을 의미한다.


마찬가지로, 무제한 대역폭 패키지는 보통 한 계층에서 청구된다.


무제한은 실제로 무제한인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이러한 계획으로 항상 모든 정보와 제한을 얻으십시오.




그들의 말에 잠재적인 웹 호스트들을 믿지 마라.


그들의 사이트를 방문한 후에, 더 많은 연구를 하라.


독립적이며 공급자와 연결되지 않은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사용자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.


호스트 사이트 외부의 고객들로부터의 리뷰는 종종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품질에 대한 좋은 지표를 줄 수 있다.




cPanel이 유용할 수 있으므로 웹 호스트에게 제공하는지 문의하십시오.


cPanel을 사용하면 마우스를 몇 번만 클릭하면 웹 사이트에 인기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추가할 수 있다.


이러한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직진적인 과정이다.


또한 cPanel을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사이트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.




메시지 보드 또는 포럼을 통해 웹 호스트 클라이언트와 직접 통신하십시오.


사회자의 장단점을 1인칭으로 확인하는 것은 후보자 명단의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당신은 또한 이러한 논의 후에 올바른 회사에 대한 자신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
만약 당신이 현재 고객과 이야기할 기회가 있다면, 당신은 가장 좋은 정보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구축 중인 웹 사이트에서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고 선택한 호스트에서 해당 언어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만약 당신이 사용하는 언어에 대한 지원이 없다면, 당신의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개설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려울 것이다.


또한,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가 성장함에 따라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당신을 지원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이 미래에 사용하고자 하는 어떤 언어든지 알고 싶어한다.


웹 호스트를 바꾸는 것은 정말 번거로울 수 있다.




전용 서버 업그레이드는 이점을 높이고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.


전용 서버는 증가하는 사이트를 위해 더 많은 대역폭, 추가 보안 및 추가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한다.


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.


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이 이용할수록, 그들은 나중에 그것을 다시 방문하거나 당신에게서 다른 것을 살 가능성이 더 많아진다.




좋은 웹 호스팅 회사를 찾는 것은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과 같다.


당신은 당신의 필요와 예산을 알고 있어야 하며, 그것을 좋은 회사와 맞출 수 있어야 한다.


바라건대, 당신이 이 기사를 통해 얻은 정보로, 당신은 바로 그것만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.